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뷰티템

샤넬 매장 :: 보이드 샤넬 파르나스몰 매장 방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욥~!@

관리하는 남자, 미스터 찐이 소개드리는 

샤넬 매장 아이템들 ㅎㅎ

 

샤넬은 명품 브랜드로 면세점 갈 때만 만났었는데요.

파르나스몰 샤넬 부티크 매장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특히 샤넬 매장 중에 부티크 매장은 전국에 몇 없는데요.

그런 희소가치가 있는 매장이 파르나스몰에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시간 날 때 파르나스몰 샤넬 매장 구경 가보세요

 

 

 

특히 보이드 샤넬 제품들도 만날 수가 있어요.

여성분들에게는 이미 샤넬 팩트나 샤넬 향수 등

다양한 샤넬 뷰티 제품들이 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 보이드 샤넬 제품도 만나 볼 수가 있다니!!

 

요즘 흔히들 말하는 그루밍족들이 많이 생겨났죠.

여성들뿐만 아니라 이제는 남성들도 관리를 해야 할 판!

그러기에 보이드 샤넬 매장은 진리죠 ㅎㅎ

 

 

 

 

 

동생이 샤넬 매장에서 열심히 구경 중~

파르나스몰에 있는 샤넬 매장은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요.

백화점 면세점 급으로 친절해서

친절한 설명과 테스터까지 도와주죠.

 

 

 

 

 

특히 현재 보이드 샤넬과 함께 핫한 제품!

 

루쥬 코코 블룸~ 향기로운 봄 향기와 어울리는 제품으로

달달하고 스윗한 제품들이 나오더라고요.

사실 향수와 가방만 판매하는 브랜드일 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뷰티 제품도 다양하고 샤넬 대. 다. 나. 다 ㅎㅎ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샤넬은 향수 아니겠습니까 ㅎㅎ

동생이 자기 쓰는 향수라며 자랑을 하더라고요.

저도 넘버 파이브 당당하게 사용 중이라고 얘기함 ㅎㅎ

 

 

아무튼 파르나스몰 갔다가 샤넬 매장에서

동생 생일 선물도 사주고~ (선물은 팩트. 왜 좋은 건지는 모름;;;)

즐거운 방문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샤넬 매장! 꼭 구경 가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