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뷰티템

세포라 추천템 :: 파머시 베리체리 클렌징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관리하는 남자, 미스터 찐입니다.

오랜만에 패션템 말고 뷰티템으로 찾아왔는데요.

 

제가 자주 가는 파르나스몰 세포라에서

요즘 핫하게 밀고, 미는 만큼 잘 나가는 템이 있죠.

그건 바로 파머시 베리 체리 클렌징밤이라는 제품인데요.

유명 연예인 장도연 님이 써보고 반했다는 클렌징밤

저도 한 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쇼핑몰 파르나스몰인데요.

이곳에는 쇼핑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죠.

특히 세포라가 처음 한국에 입점했던 곳이 이곳인데요.

그래서 뷰티의 성지라고도 불리는 곳이랍니다.

 

 

 

현재 파르나스몰에는 겨울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겨울맞이 할인 이벤트를 매장 여기저기서 하네요.

파르나스몰 광장은 늘 볼거리 누릴거리가 많아요.

 

 

 

 

이곳이 바로 세포라인데요.

파르나스몰 세포라가 전국에서 제일 규모가 큽니다.

세포라는 아직 서울에 몇 군데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큰 핑크빛 트리가 앞에 세워져 있는데요.

세포라다운 갬성이 묻어나는 겨울맞이 트리네요.

트리와 트리 주변에는 세포라 추천템이 주렁주렁~ ㅎㅎ

 

 

 

 

 

세포라는 뷰티 드럭스토어라고 말해야 할까요?

하지만 드럭스토어라고 하기에는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일반적인 드럭스토어에 비해 뷰티템 퀄리티가 너무 좋은 편이에요.

특히 외국에서 들어오는 제품과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 많죠.

그래서 뷰티크리에이터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도 사실이고요.

 

 

 

초반에는 거금을 드려야만 구매할 수 있는 뷰티템도 매진되고 그랬는데,

현재는 로나 코씨 때문인지 경제적 타격이 큰가 봐요 ㅠ 

사람들이 코로나 터지기 전보다 줄어서

이벤트도 서슴없이 진행을 하더라고요.

물론 세포라 추천템들도 할인을 한답니다.

 

 

 

 

 

타임세일도 진행 중인 세포라!

12시부터 14시까지

뷰티템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5만 원 사고 5,000원 할인받고, 샘플까지 챙겨가세요~

 

 

 

 

 

이 제품들은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B상품!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나쁘지 않고 인기가 많아요.

 

 

 

 

 

언제나 그랬듯이 색조화장품이 굉장히 많아요.

겨울철 보습제품도 물론 있지만 생기발랄한 느낌의 립 칼라도 많죠.

1년 365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립 한 번 골라보세요~

 

물론 색조화장품 외에 맨즈 뷰티템과

마스크팩, 메이크업 도구는 물론 향수나 클렌저도 판매를 한답니다.

 

 

 

 

 

연말이 다가오잖아요.

여자 친구에게 뭘 선물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사진 한 장 들고 세포라로 가봅시다. 저는 친구 생일선물을 여기서 샀는데요.

친구 사진 보여주니 직원분이 세포라 추천템 알려주시더라고요.

피부톤과 자주 입는 코디를 고려하여 골라주는데, 친구가 대만족 했었답니다.

여자 친구 선물 골라담으러 갈 준비가 되셨나요? ㅎㅎ

 

 

 

 

 

 자, 이제 결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파르나스몰 세포라와 이벤트 대해 주저리주저리

제가 소개드리고 싶은 브랜드 제품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파머시라는 브랜드!

약국과 파머의 합성어를 뜻하는 브랜드.

그만큼 효과적이고 순하다는 브랜드 가치관을 느낄 수 있죠.

그런데 이 파머시 브랜드에서 주목해봐야 할 제품이 있죠.

 

 

 

세포라 추천템 중에 저는 파머시를 선택한 이유!

 

저에게 잘 맞는 보습 제품이 있기 때문이죠.

모든 라인의 성분이 순한 브랜드인데요.

매일매일 피부에 바르는 오일 프리 모이스처라이저.

 

 

 

사실 파머시는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세포라 뷰티템들 대부분 가격대가 좀 있는 편.)

하지만 값어치를 하기 때문에 미워할 수가 없죠.

 

위 데일리 그린즈 크림은 무겁고 끈적한 타입보다는

가볍게 톡톡 잘 스며드는 산뜻한 느낌의 제형이에요.

유분은 잡고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라

저처럼 개기름 많은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포라 파머시 중

제일 인기가 많은 뷰티템!

장도연 님도 PPL로 써보고 반해버렸다는 클렌징밤!

바로 파머시 베리체리 클렌징밤인데요.

 

실제로 유튜버가 사용하는 거나 장도연 님이 사용한 걸봐도

굉장히 말씀하게 메이크업을 지워버리더라고요.

매우 탐나는 제품인 베리체리 클렌징밤!

모공 속 깊이 박힌 화장품 잔여물도 쏙 빼버린다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세포라 화장품 구경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