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뷰티템

에이솝 향수 :: 로즈오드퍼퓸 미묘한 향기~

728x90
반응형

 
오늘 인기 검색어로 급부상한 샤넬 스틱향수 아시나요
저는 사실 그런 거 잘 모름. 그냥 내가 좋아야 좋은 거
이번에 제가 파르나스몰 다녀왔는데요.
늘 지나다니기만 했던 에이솝 매장이 있더라고요.

핸드크림과 핸드워시로만 알고 있는 브랜드라
무시를 해왔었는데요. 에이솝 향수도 꽤나 좋네요.
제가 시향 해본 로즈오드 퍼퓸 후기 들려드릴게요~


때는 바야흐로 언제지? 스시츠카무 먹은 날!
파르나스몰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구경을 했죠.

그런데 갑자기 같이 간 동생이 에이솝 매장 앞에 멈칫!
그러더니 꼼지락꼼지락 뭔가를 하더라고요.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까 핸드크림 쭉쭉 짜서 바르는 중
갖 짜낸 신선함이라는 문구로 신선함 화장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해주는 에이솝 ㅎㅎ
우리도 갖 짜내는 중(?) 마구마구 짜서 발랐더니 미끈

실제로는 보습효과도 좋고 향도 좋아요~
파르나스몰 에이솝 매장 가면 이렇게 사용해볼 수 있죠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구매를 해보는 거죠.
고가의 브랜드라서 그런지 테스터 맘껏 가능하게 해줌.


게다가 러쉬처럼 실제로 핸디워시나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더라고요.
저는 핸디워시와 핸드크림을 발라봤어요.

특히 로나 코씨 때문에 손 세정에 사람들이 관심!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매장에 많더라고요.
줄 서서 손 씻어봤는데요. 왜 오래 걸리는지 알 듯
직원분이 성분과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 등
소개를 꼼꼼하게 잘해주더라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중에서 딱 눈에 들어왔던 건 입소문 난 에이솝 향수!
에이솝 브랜드에서 론칭한지 얼마 되지 않은 라인이라
사람들이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을 많이들 하나 봐요.
제가 갔을 때 향수 테스터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중 제일 대중적인 향이라고 하는 로즈오드퍼퓸!
사실 에이솝 제품의 향은 호불호가 강한 걸로 유명
그런 브랜드에서 향수라니? 처음에는 의아했어요.
과연 향수도 호불호가 강할 것인가?

 

 

 

참고로 에이솝은 많은 제품 라인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스킨 / 바디&핸드 / 헤어 / 향수

그리고 이제는 클렌저 라인까지 있답니다.

매우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뷰티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기도 하죠.

 

 

 

그리고 디자인이 매우 감성적이고

데일리한 느낌이 강해서 고급스러워요.

요즘 트렌드를 갖췄다고 보면 되는데요.

많은 신생 브랜드들이 따라 하는 디자인~

집에 전시용으로 놔둬도 좋을 만큼 예쁜 용기들.

에이솝 향수도 용기가 참 고급스럽더라고요.

이래서 Aesop~ Aesop~ 하나봅니다! 인정!!

 

 

게다가 에이솝 향수 선물하기 좋아요.

패키지 상품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포장용기까지 매력적이라 받는 사람 심쿵!

하지만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받는 사람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이건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향이 호불호가 있음.

살짝 밤부 느낌이나 우드한 향의 스타일 고수!

에이솝은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강한데요.

향들마저 그런 향들이 많아요.

자연 유래 천연 성분과 자연 유래 향을 사용했죠.

 

 

 

 

그래서 직접 제가 사용을 해봤어요.

로즈오드퍼퓸은 에이솝 향수에서 NO.1

 

향이 제일 호불호가 작기도 하지만

여성분들에게 어울리는 향이기도 해요.

향이 굉장히 미묘하더라고요.

뿌리자마자 독특하고 이색적인 느낌.

다른 향수 브랜드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향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더 끌렸던 향이었죠.

 

 

 

에이솝 향수 세 가지 중 제일 무난했던

로즈오드퍼퓸! 이름대로 매우 오드했죠.

그래도 은은하게 향이 풍길 때 색다르더라고요.

미묘하게 끌렸던 향수 ♥

 

내 돈으로는 안 살 것 같지만

누군가 선물해준다면 무조건 쓸 것 같은 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