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뷰티템

라로슈포제 세럼 :: 똘러리앙 덤알레르고 촉촉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관리하는 남자 미스터 찐입니다. 

 

저는 다름 아니라 라로슈포제 제품들을 사랑하는 편.

올겨울 히알B5 세럼을 시작했는데, 이미 다 사용했죠.

얼굴 면적이 넓어서 그런가요. 빨리 쓰는 편 같네요.

 

 

 

 

 

히알루론 B5 세럼도 만족하긴 했는데요.

여러 가지를 사용해보고 저의 피부에 더 맞는

라로슈포제 세럼을 사용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라로슈포제 세럼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봤죠.

똘러리앙 라인 중에 똘러리앙 덤알레르고 세럼이라고 있더라고요.

20ml 밖에 안되는데, 가격은 택배비 포함 거의 5만 원 ;;; 비싸요.

하지만 다른 고가의 브랜드 세럼에 비해 착한 편이긴 합니다.

 

 

 

 

 

해당 세럼은 라로슈포제의 혁신 성분 '뉴로센신' 함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아 거칠어진 피부에

진정 케어를 해주는 피부 보습 제품인데요.

 

 48시간 수분 지속 / 피부 장벽 강화 

 

이게 큰 장점으로 손꼽힌답니다.

찬 바라암을 쐐거나, 히터 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활기를 더해줄 수분 세럼인 셈이죠 ㅎㅎ

 

 

 

 

 

민감한 피부 여성들을 상대로 테스트를 했다는데요.

피부 진정 만족, 가려움 완화, 보습 만족, 당김 완화에 탁월한 결과!!!

 

그래서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스크래치 가는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주고

라로슈포제 세럼만의 수딩 관리로 뛰어난 진정보습을 자랑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의 Pick을 받았던 똘러리앙 덤알레르고 :)

 

 

 

자, 이제 실제로 제가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스포이드로 조금씩 덜어서 사용하는 앰플식 세럼이죠.

보시다시피 색깔은 반투명한 칼라의 색감이에요.

히알B5 세럼에 비해 시원한 향은 없어서 아쉽네요.

 

하지만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뉴로센신 첨가와 온천수를 사용해서

이런 칼라가 나왔다고 생각하면 뿌듯하답니다~

 

 

 

 

 

실제로 병원에서 사용될 만큼 순한 라로슈포제 제품들.

 

피부과 의사도 인정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

그래서 눈가에 사용을 해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자기 전에 눈가 위주로 꼼꼼하게 발라줘요~ ㅎㅎ

 

 

 

 

 

얼굴을 노출할 수가 없어서

나름 진지하게 저의 손등으로 대처해봤습니다.

 

건조하고 메마른 저의 손등에 활력 뿜뿜 더하기!

확실히 똘러리앙 덤알레르고은 다른 제품에 비해

시원한 감은 없는 것 같아요.

 

 

 

 

 

왼쪽은 바르기 전, 오른쪽은 바른 후.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인지;;; 화이트닝 기능은 없는데

바르니까 화사해진 느낌도 들더라고요. (신기방기)

건조함만 잡아주는 SOS 진접 보습 세럼이 아닌 듯하네요.

 

 

 

 

 

 

똘러리앙 덤알레르고는 발림성은 아주 좋았어요.

끈적임이 적고 산뜻한 느낌의 발림성.

하지만 향이 아예 없는 게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빨리 스며드는 건 아닌 편이랍니다.

 

그래도 확실히 보습 시간은 오래갔던 덤알레르고

라로슈포제 세럼으로 새로 공식 홈페이지 등록됐던데,

여러분들을 위해 미리 사용해봤는데요. 저는 히알루B5 한 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