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냉장고

편의점 젤리 추천 :: 달달구리 프루팁스 리치맛!

728x90
반응형

 

 


제가 편의점을 가면 젤리를 찾던 사람이 아닌데,

친구들과 여행 갈 때마다 편의점을 들리면

꼭 이건 챙긴다는 편의점 젤리가 있죠.

편의점 젤리 추천 여러분들에게도 해드릴게요.

 

저와 제 친구가 반해버린 달달구리 편의점 젤리는

바로 프루팁스라는 젤리인데요.

맛이 두가지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 리치맛과 열대과일맛!

저는 리치맛을 강력 추천합니다. (내가 좋아하니까 ㅋㅋ)

 

 

 

 

 

 

이게 바로 새콤달콤 과즙이 느껴지는 편의점 젤리.

플루팁스 리치맛입니다 ㅎㅎ

리치의 칼라를 닮아 매우 핑크 핑크 하게 만들어졌네요.

근데 먹기 시작한지 꽤 됐는데 왜 뉴? New?

     New 뜻이 내가 아는 뜻이 아닌가 생각했어요 ㅎㅎ

 

 

 

 

 

 

 

프투팁스는 네슬레 브랜드 상품이네요.

편의점 젤리 추천하면서 처음 접하는 브랜드 ;;

네슬레에서 젤리도 만들 줄이야 ㅎㅎ

 

마이구미나 꿈틀이 이런 것도 좋아하긴 해요.

저는 딱딱한 하리보 젤리 스타일은 싫어해요.

저는 말랑말랑하고 달달하고 쫀득쫀득한 젤리를 사랑해요.

저와 비슷한 분들에 공유해드리는 편의점 젤리 추천!! 

참고해주세요 :)

 

 

 

 

 

 

그런데 이제보니 사이즈가 커졌더라고요.

 New라는 게 140g로 사이즈업이 됐더라고요.

달달구리를 가성비 많이 먹을 수 있는 젤리랍니다.

친구들이랑 나눠먹기 좋은 사이즈라는 거 인정!

 

 

 


칼로리는 뭐 쏘쏘한데 중국산이라는 게...
네슬레 브랜드라 믿고 먹는 거지
중국 브랜드였으면 믿거 했을 수도 있죠 ㅎㅎ
나트륨과 탄수화물이 생각보다 많네요 ㄷ ㄷ



프루팁스 젤리는 겉에 설탕이 많은 스탈인데요.
사탕 같기도 하고 젤리 같기도 한 생김새죠.


 

첫 느낌을 잊을 수 없어서 계속 먹게 되는 프루팁스 젤리~

겉은 까칠까칠 설탕, 씹으면 쫀득쫀득 ㅎㅎ

게다가 리치의 향이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정말 중독성이 강해서 혼자 계속 씹다 보니 반통 순삭!

제가 사랑하는 편의점 젤리 강력 추천하옵니다!!

 

프루팁스는 제가 사랑하는 젤리 TOP3 안에 무조건 진입!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