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냉장고

신림 치킨 :: 치킨선생 후라이드&치즈볼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신림 자취남의 먹방 후기!!

사실 여태까지 냉장고 털어서 요리하는 리뷰만 남겼죠.

이번에는 밥하기 싫은 날 먹어본 신림 치킨 후기!

 

처음 먹어보는 브랜드의 치킨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아주 좋지는 않음.)

남겨봅니다. 어떤 치킨을 먹어봤을까요? ㅎㅎ

 

 

 

바로 치킨선생이라는 신림 치킨!

정말 듣도 보도 못한 듣보잡 브랜드네요.

 

그런데 리뷰도 괜찮고 우선 가격이 착했죠.

솔직히 치킨 혼자 다 못 먹겠더라고요.

늘 남기게 돼서 어차피 남길 거

가성비 좋고 리뷰 괜찮은 치킨 브랜드를 주문해보자!

그렇게 주문을 했던 평점 배민 4.5의 치킨 선생

 

 

 

 

 

우선, 배달 팁이 무료더라고요.

원래는 1,000원인데, 코로나 이벤트를 진행~

배달팁 무료인 곳 별로 많지 않은데, 거기서 큰 점수 줍니다.

 

그리고 콜라와 순한 양념소스, 치킨 무까지 챙겨줘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없을 줄 알았는데,

챙겨줄 건 다 챙겨주네요.

 

가격이 어찌 착하냐고요?

후라이드 한 마리에 15,000원 밖에 안 해요!

 

 

 

그리고 제가 4,000원 추가해서 먹었던 치즈볼~

크림 치크 볼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은 쏘쏘.

그래서 맛은 좋더라고요~

확실히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닌데,

가격을 생각하면 이 정도면 완전 굳!!!

치즈볼은 또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쫀득쫀득하고 고소했습니다. (매우 만족)

 

 

 

이건 서비스인데요~

치킨선생은 치즈볼을 더 잘하는 듯;;;

 

치킨 먹기도 전에 치즈볼에 반해버렸답니다.

제가 치즈볼을 좋아해서 그렇기도 하지만 맛남.

 

 

 

치킨선생은 국내산 100% 생닭만을 취급한다고 하네요.

신림 치킨 먹을 때 중시하는 것! 국내산 닭이어라~ ㅎㅎ

 

 

 

이제 바삭바삭한 치킨 먹어보겠습니다.

치킨 선생 후라이드는 양념소스를 주는데요.

양념 치킨 주문하면 이 양념소스를 발라서 주는 건가요?

그럼 안 먹을래요... 양념이 딱히 특색이 없어요. 쏘쏘~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겉바속촉은 이런 것일까요.

제대로 잘 튀겨졌더라고요.

특히 날이 엄청 추운데도 불구하고 

뜨끈뜨끈하게 잘 배달됐더라고요. 만족합니다 :)

 

 

 

 

닭 한 마리 부위 찾아보면 맞기는 맞는데,

치킨선생은 양이 정말 작아 보이더라고요.

신림 치킨 많이 배달해봤지만

정말 양이 적어 보임 ㅋㅋㅋ 

그래도 부위 다 찾아보면 한 마리 맞아요.

닭 자체가 작은 닭 같더라고요.

 

튀김이 바삭바삭하긴 한데, 기름이 너무 많은 게 단점 

 

 

 

 

그리고 덩어리를 너무 크게 만드는 것 같아요.

제가 덩어리 크게 나눠진 치킨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거든요.

거기에서 마이너스됐던 신림 치킨 ㅠ.ㅠ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전체적인 평은 만족해요.

우선 가격도 착한데, 배송비도 없었고

서비스도 빵빵하고 특히 후라이드보다 치즈볼이 더 맛있었답니다 ㅎㅎ

다음에 한 번 더 먹어보고 싶은 신림 치킨선생!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