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입어요_패션/옷장

남성 삼각팬티 :: 예쁘기만한 오노레(ONORE)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패션에 민감한 남자 미스터 찐입니다.

오늘은 제가 작년에 받은 빤쮸 선물을 소개드릴까 해요.

 

사실 선물이라서 그냥 입고는 있는데,

선물 준 친구가 서운할까 봐 좋다고는 말했지만

입어보니 정말 형편없었던 오노레 팬티

후기를 솔직하게 들려드릴까 합니다.

 

 

 

 

이게 제가 받은 오노레라는 브랜드인데요.

이미 남성 팬티 브랜드는 아주 유명하죠.

 

사이즈는 S인데요.

어찌 내 엉덩이를 만져본 것도 아닌데,

눈으로만 봐도 딱 S 사이즈가 맞을 거라 생각을 했나 봐요.

참고로 저는 키 174에 몸무게 64인데요.

엉덩이가 큰 편은 아니고 딱 붙게 입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S(95) 사이즈가 딱 맞더라고요.

사이즈를 알아줘서 고마워~

 

 

 

 

오노레는 수영복, 브리프, 드로즈 등

다양한 라인으로 남성분들에게 인기를 많이 얻었는데요.

사실 이곳은 남성 삼각팬티로 유명세를 모았던 브랜드랍니다.

 

오노레 ONORE는 이태리어로 명예라는 뜻!

기존 획일화된 언더웨어의 모습을 탈피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바디라인을 잡아주고

트렌디한 패턴과 스타일로 패셔너블한 남성 언더웨어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리드하는 세계적인 남성 팬티 브랜드죠.

 

문제는 정말 디자인만 마음에 든다는 게 제일 큰 단점!

 

 

 

 

이 삼각팬티가 바로 제가 받은 삼각팬티

어때요? 예쁘죠? 몸만 제대로 가꿔주면 섹시하게 입을 수 있는 팬티~

사실 딱 붙게 입으려면 군살을 최대한 없애고 탄탄한 바디를 만들어야 어울려요.

특히 엉덩이가 탄탄해야 삼각팬티를 입었을 때 더 예쁘게 입을 수 있답니다 :)

 

 

 

 

앞뒤가 모두 마음에 드는 팬티네요.

확실히 디자인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이거 입고 거울을 보면 저의 바디가 더 예뻐 보이고 섹시하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변태 아니라고는 말 못 해요 이러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남성분들 거울 앞에서 팬티만 입고 자기만족하시는 분들 X 많음 ㅋㅋㅋ

 

 

 

소재는 면 95% 스판덱스 5%라고 적혀있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그냥 면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오노레 자체가 딱 붙게 입는 게 예뻐서

사이즈가 좀 타이트하게 나오나 봐요.

S가 95 사이즈더라고요. 저는 S 소화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언더웨어 ONORE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출신 언더웨어 전문 디자이너의 디자인과 작업을 거쳐 생산돼요.

또한 한국 자체 생산공장에서 제작된다고 하네요.

저는 여기서 의문점이 들어요. 국내 생산 브랜드치고 너무 비쌈!!!

가격이 한 장에 2만 원이 넘어요. 심지어 이벤트가가 아닌 정가는 3만 원이 넘어요.

캘빈클라인 팬티를 다들 왜 입는지 알 것 같은 가격 대비 퀄리티 ㅠ 정말 어처구니없이 비쌈.

 

 

 

그래도 확실히 디자인은 예쁜 것 같아요.

뭔가 특별한 날 혹은 여자 친구와의 특별한 시간을 갖는 날

이벤트성으로 입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실제로 평소에는 안 입어요 ㅠ 불편해요.

퀄리티에는 신경을 쓰지 않고 가격만 비싼 남성 삼각팬티.

 

 

 

디자인 100점 만점에 90점

가격 100점 만점에 50점

소재 100점 만점에 50점

 

(소재는 제 스탈이 아닙니다. 전 스판을 좋아해요.

대부분 스판 소재의 남성 삼각팬티를 착용하죠.)

하지만 면소재가 많이 들었어요.

면이면 땀 흡수도 잘돼야 하는 거 아닌가요?

운동할 때 입었는데, 속옷에 땀 흡수도 잘 안돼요 ㅠ

 

 

 

그리고 제가 오노레 팬티 두 장을 선물 받았는데요.

왼쪽 그레이는 한 번도 안 입은 새 상품.

오른쪽 네이비는 딱 한 번 입고 세탁한 팬티랍니다..

느껴지시는 게 혹 있으신가요?

 

 

 

 

맞아요. 딱 한 번 입고, 딱 한 번 빨았는데..

신축성과 복원력은 어디 갔냐? -- 쭈글쭈글 ONORE..OMG

백번은 입고 빤 것 같은 느낌의 팬티 ㅠ

 

섹시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남성 삼각팬티라 현혹됐지만,

선물용이라서 그나마 화가 덜 나요.

내돈내사였다면 심각하게 욕을 퍼부었을 것 같네요.

소재와 가격에 마이너스 점수 많이 주겠습니다! 어휴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