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우리집

무선마우스 추천 :: 비싸지만 우수한 그립감 로지텍 M28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싱글맨의 자취 생활 스토리 ㅎㅎ
오늘은 어떤 재밌는 얘기 들려 들리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생각이난 무선마우스 추천 >.<

얼마 전에 제가 집에서 PC로 재택근무를 하려고
마우스로 열심히 클릭 클릭해도 먹통이더라고요.
그래서 PC가 고장 났나 싶어서 망했다 생각했죠.



하지만 알고 보니 저의 마우스가 망가졌더라고요.
그래그래 너도 내가 오래 썼구나.. 보내줄게..
운명을 다해버린 유선 마우스를 고이 보내드렸죠.


기존 PC 살 때 함께 따라온 LG 정품 마우스라
그나마 오래 사용했네요.. 무려 5년을 함께한 녀석
저의 손 때와 땀을 고스란히 나눈 녀석이지만 안녕..

이렇게 저처럼 가전기기 한 번 사면 오래 쓰시는 분들!
아주 응원합니다. 솔직히 고장 안 났으면..
이 글은 올라오지 않았겠죠 ㅎㅎ
누가 요즘 유선 마우스를 쓰냐고 하시겠지만...
건전지 교환하는 것도 귀찮지만

혹시나 USB 연결을 안 해놔서 도망갈 수도 있어요 ;;;

(혼자 살면 뭐 딱히 잊어버릴 걱정은 없긴 할 것 같네요.)

 

 

 

회사에서 쓰는 브랜드 로지텍 괜찮길래 구매 해봤죠.

내돈내사 제품이기 때문에 무조건 좋게 안 써요~

솔직하게 저의 구매평을 남겨보는 거니까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단점은 비싸다

장점은 좋겠지.. (뜯기 전의 생각)

 

 

 

사실 컴퓨터를 나름 잘 알지만

부품이나 회사 하나하나 상세히 몰라서

주변에 PC 관련 일을 하는 애가 있어서

물어봤더니 로지텍을 사라고 하더라고요.

오잉? 내 사무실에 쓰는 마우스가 좋은 거였나? ㅎㅎ

다시 한 번 깨닫고 갑니다.

 

 

 

로지텍 M280 장점들이 적혀 있더라고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 편하다.

무려 18개월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어떤 표면에서도 사용 가능한 레이버급 옵티컬 센서

다양한 OS에 사용 가능하다.

 

이런 장점이 있다고는 하지만

사실 사용해보지 않으면 맞는지 아닌지 잘 모르죠.

 

 

 

 

사용 설명서와 제품 사양에 대해 

블라블라 주저리주저리 적혀 있는데요.

 

해외 수출용이가? 싶었지만

로지텍은 한국 회사가 아닙니다.

로지텍은 스위스의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업체이죠.

삼성로지텍과 같은 건 줄 알고 삼성 자회사인줄 알았어요;;;

 

 

우선 마우스를 개봉해봤는데요.

아주 가볍더라고요.

스크롤바도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더니 

확실히 그립감이 좋더라고요. 인정 인정!

왜 사람들이 로지텍 무선마우스 추천하는지 알아가는 중 ㅋㅋㅋ

 

 

 

 

그런데 무선마우스면 USB가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

뭐야 왜 안 들어있어 ㅠ 회사에 당장 전화할 뻔했어요.

USB는 없고 USB 사진만 있길래... 장난치냐?

로지텍 M280 각오해라.. 고객센터 번호를 찾았죠..

 

 

 

그런데 아랫면을 자세히 보니 

작게 배터리와 USB 모양이 그려져 있고

화살표가 있더라고요.

아~~ 안에 들어있다는 소리!!

 

 

 

그러네요. 안에 건전지도 들어있어요.

건전지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는데,

로지텍 M280은 들어있어서 좋네요 ㅎㅎ

이거 또 인정 인정 (건전지는 듀라셀로 독일제입니다.)

 

 

 

USB 잘 찾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괜히 비싼 거 샀다가 버리실까 봐 ㅠㅠ

이렇게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logi라고 적혀 있는 걸 뽑으면 짜잔~! ㅎㅎ

 

이걸 USB 본체에 연결을 하시면 돼요.

 

 

 

그런 모니터에 커서가 왔다리 갔다리~

반가워 친구야! 커서가 안 움직여서 화났었는데 ㅋㅋ

이렇게 자유자재로 움직이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

 

 

 

그립감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쓰레기지만 그립감을 중요시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이 무선마우스 추천합니다!

(가격은 솔직히 왜 비싼지 모르겠음...)

내구성? 내구성 테스트는 떨어뜨려봐야 하는데,

괜히 떨어뜨렸다가 망할까 봐 ㅠ.ㅠ

 

 

 

어떤 표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더니

정말 매끈한 곳에서 사용을 해도

잘 되더라고요. 종이 위에서도 움직여요.

 

 

 

 

하지만 단점과 장점이 너무 극으로 갈려서

선택은 여러분들이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오래 사용해본 건 아니라

내구성은 말씀을 딱히 드릴 게 없어서...

비싼데 그립감은 좋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ㅎㅎ

저는 우선 비싸도 상관없다면 무선마우스 추천합니다! 강력하게~

(사실 쓸때없이 삐싼 듯한 느낌은 아직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