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우리집

베개 추천 :: 시셀 꿀잠베개♥(+20%할인코드)

728x90
반응형

미스터찐이 직접 베고 경험한 베개 추천!

이건 정말 찐이야~

예민한 자취남이 한 번도 깨지 않고 꿀잠 잤던

꿀잠 베개 소개해드릴게요. (리얼 후기 >.<)

 

참고로 제가 드리는 20% 할인코드 꼭 이용해보세요.

맨~ 아래에 링크 걸어놨어요.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 사기 절대 아님 ㅎㅎ)

 

 

사실 제가 베개를 중요시하는 편은 아니었어요.

그냥 아무거나 베고 자면 되지 뭐가 문제야?

군대에서는 아예 베개를 베지 않을 때도 많았죠.

 

그런데 요즘따라 불면증에 시달리기 시작했어요.

잠이 잘 오지를 않더라고요. 나에게 꿀잠이란..

머나먼 남일만 같았죠. 그래서 여기저기 찾다가 발견한 시셀!

시셀 베개가 리뷰가 참 좋더라고요. 그래서 관심을 가지게 됨.

 

 

실제로 연구 결과, 깨어남과 뒤척임이 배로 줄었다고 해요.

심지어 많은 인터넷 리뷰를 봤는데요.

일부 정형외과나 신경외과에서도 베개 추천을 한다고 해요.

저도 사실 가격 때문에 망설였는데,

믿고 사용해보니 역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베개 추천! :)

 

 

 

 

시셀 베개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를 했다고 해요.

수면에 최적화된 베개 디자인으로 

목과 어깨를 이어주는 C라인

+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일자라인

+ 어깨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부채 라인 등

 

개인 체형에 맞춘 맞춤형 베개예요.

요즘 마. 약. 베개라는 말 많이들 하시는데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이 녀석은 확실합니다 ㅎㅎ

 

 

 

그리고 시셀 베개는 무중력 원리를 이용!

머리가 편안하게 누울 수 있도록 설계

 

전 세계 34개국이나 수출을 하고 있다는데요.

물론 유럽 베개이기에 우리는 수입국인 셈이죠.

NASA 개발 신소재를 이용해서 개발했는데요.

특수 개방 세포 신소재(?) 그렇다네요. 

뭐, 좋다는 얘기겠죠 ㅎㅎㅎ

(저는 솔직히 느낌과 후기가 더 중요해요.)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보고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거예요^^*

 

 

시셀 베개는 정형베개라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대로 구매 가능!

저는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요. 딱 좋은 것 같아요 (만족 만족)

 

그냥 머리가 크시거나 푹신한 느낌을 더 선호하신다면

L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다르니까 참고하세요.)

 

 

 

이 꿀잠베개는 이렇게 분리가 가능해요.

세탁도 용이하지만 본인의 머리 높이에 맞게 사용 가능!

목, 어깨, 머리 무게를 고루 분산시킬 수 있는 복원력 ♥

정말 푹신푹신한 매트리스 재질이더라고요.

 

근데 거기에 끝나지 않아요.

규칙적인 공기층 형성으로 세균 번식을 억제!

여름철 머리 땀 때문에 냄새나고 세균 득실득실 ㅠ.ㅠ

그런데 이 베개는 항균작용까지 해줘요. 

머리 땀 많으신 분들에게 적극 베개 추천!!!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본 사진입니다.

(약간 설정이긴 한데, 리얼 편하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해서 머리 모양 그대로 지탱해줘요.

특히 봉긋하게 올라온 부분이 목부분을 지탱해주는데

자고 일어나면 마사지받고 일어난 것처럼 개운하고 시원해요.

 

 

 

계속해서 소재를 언급해드리는데요.

비스코 엘라스틱이라는 NASA의 특수 개발 소재

 

우주복에 사용되는 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만큼 무중력~ 복원력이 뛰어나 목을 편안하게 지지!

그래서 가격대는 살짝 높은 편인가 봐요.

그래도 제가 드리는 아래의 20% 할인 코드 있으면 저렴~

건강에 좋은 건 아끼면 안 돼요. 

괜히 골병 들어서 병원비로 탕진하는 것보다

시셀과 함께 건강한 삶을 살래요.

 

 

 

라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한 때 요가매트와 베개 등 많은 곳에서 검출됐고

발암물질로 신체에 매우 해롭다는 얘기가 나와서

많은 매트리스 관련 회사들이 망했었죠.

 

그와 중에 살아남은 게 바로 시셀!!!

꿀잠만 잘 수 있는 게 아니라

건강한 꿀잠 잘 수 있는 꿀잠베개 ♥

통풍성이 뛰어나 진드기, 세균 번식도 X

 

 

 

 

이 좋은 베개를 5년 동안이나 무상보증 >.<

시셀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하면

5년 품질 보장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베개 추천! 했던 이유!

바로 여러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윤택한 잠자리 공유하고 싶어서요.

 

★★ 중요!! 저렴하게 베개 구매할 수 있는 TIP!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구매하면 20% 할인 가능

bit.ly/36rNYXD

 

(참고로 베개 외 다른 제품도 20% 할인 가능!)

베개 절대 후회 없습니다. 전 이미 3개월째 사용 중

너무 좋아서 누나에게도 선물해줬어요.

여러분들도 꼭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