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우리집

마스크 추천 :: 인가드 KF94 3중 필터

728x90
반응형

 

마스크 대란에 맞춰 회사에서 나눠준 마스크가 있는데요.

인가드 마스크라고 해요. KF94를 주셨더라고요. 

숨 막혀 죽겠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착용을 계속해야만 살아남아요.

 

여러분들도 요즘 확진자 점점 줄었다고 해서 안심하지 마세요.

분명히 여러분들도 걸릴 수 있는 위험이 있답니다!!!

그래서 제가 인각드를 마스크 추천해보려고요~

 

 

인가드 마스크는 사실 제가 저번에도 착용을 해본 마스크인데요.

회사에서 주기 전에 제가 직접 구매를 해서 사용을 했었어요.

 

그런데 회사에서 나눠주다니!!! 너무 좋네요~

물론 많이 주면 더 좋았겠지만 2주에 이거 주는 듯(?)

한 장은 아니에요. 인가드는 한 봉지에 5장 들어있답니다.

 

 

그리고 인가드 마스크는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유아용과 청소년이 사용할 수 있는 중 사이즈, 성인용인 대 사이즈도 있어요.

알맞은 사이즈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돼요.

 

 

3D 설계로 편안하게 고성능 차단 필터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황사,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줘요.

그리고 얼굴 굴곡을 고려해서 입체형으로 만들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착용감이 편하더라고요.

김서림 방지는 없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해요~

착용감 면에서 좋은 마스크를 찾는 다면 인가드! 마스크 추천해요 :)

 

 

그리고 고성능 KF94! 그렇다고 너무 숨이 콱콱 막히지는 않아요.

편안한 호흡을 돕는 3D 입체 설계, 총 4겹으로 만든 필터를 가지고 있는 마스크!

 

 

 

믿을 수 있는 기술력으로 국내에서 제조를 하는데요.

믿고 사용하는 국산 제품이라고 보시면 돼요.

인가드 마스크 제조공정은 국내 생산으로만 제작되는 제품!

무조건 믿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정부의 간섭까지 받는다고 하니 :)

식품의약품 허가 완료 마크까지 받은 마스크 추천!!!

 

 

그리고 뒤에 보니 주의사항도 적혀져 있네요.

이 마스크는 일회용 마스크로 나왔기 때문에 재사용을 원치 않습니다.

인가드 마스크도 한 번 사용하고 버려주세요. 세탁도 불가합니다.

 

 

말씀드렸듯이 한 봉지에 다섯 개의 마스크가 들어있어요.

위생상 낱개로 들어있는 게 좋다고는 하는데요. 어차피 지퍼팩으로 돼 있어요.

잘 동봉만 해주시면 따로 먼지가 들어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위생적인 마스크 추천합니다!!!

 

 

그리고 부드럽고 신축성이 강한 밴드가 귀를 편안하게 하더라고요.

귀가 너무 땡겨서 피가 안 통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사이즈 최적화!

성인용으로 딱 좋았던 인가드 마스크예요 ㅎㅎ

 

안면 밀착 와이어 프레임이 얼굴 굴곡에 딱 맞아요~♥

 

 

회사에서 그냥 줘서 사용해본 마스크인데요.

생각보다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인가드 마스크!

 

요즘 워낙 좋은 마스크가 많기는 한데요.

두께감도 있고 일회용 같지 않은 느낌의 1회용 마스크였어요.

여러분들도 가성비 좋은 마스크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