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우리집

나우푸드 아연 :: 30대 남자 2개월 후기!

728x90
반응형

다들 봄이고, 환절기고 코로나고 면역력 떨어질 때 

아프지 마세요 ㅠ 요즘 잘 버티고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저는 요즘 몸이 너무 쇠약(?)해져서 요양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1년 전부터 운동을 시작하면서 

서서히 몸이 좋아지고는 있는데요.

몸을 키우기 위한 것보다는 체력을 증진시키기 위해서죠.

 

 

 

그런데 운동을 너무 무리하게 한 다음 날은 몸살이 날 때도 있었는데요.

몸의 균형이 무너져서 면역력이 일시적으로 떨어져서 아프게 되는 현상인데요.

 

그런 약해진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가 선택한 제품!

바로 나우푸드 아연이에요. 나우푸드 유명하신 건 다들 아시죠?

솔직히 얘가 왜 유명한지는 모르겠어요. 외국 제품이라 물 건너오는데 시간도 걸렸을 테고

현재는 워낙 유명해서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나우푸드 제품들.

(물론, 처방 받고 먹는 약이 아니기 때문에 건강보조식품, 기능석 식품이라고 보시면 돼요.)

 

 

사실 나우푸드 아연을 먹게 된 이유!

 

-> 솔직하게 제가 정액량이 엄청 많았어요.

고등학교 때는 정말 1m는 거뜬하게 날아갈 정도의 발사 능력(?)

사정량도 많고 사정력도 거의 대한민국 원탑이 아니었을까? 할 정도로 자신 있었는데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사정량도 줄고, 체력도 떨어지고

면역력이 떨어졌는지 확실히 감기 걸리는 빈도 수도 늘어나더라고요.

그래서 면역력도 강화하고, 남자의 자신감! 품격을 높여주기 위해

아연을 섭취해보는 걸로 결정을 내렸죠 ㅎㅎㅎ (너무 사실 적으로 공개해서 다소 민망쓰)

 

 

 

그럼 실제로 나우 푸드 제품이 좋을까?

 

나우푸드는 솔직히 미국 브랜드라 사람들에게 유명한 것 같아요.

한국 사람들 영국이나 미국이라고 하면 일단 좋게 생각하잖아요.

1968년부터 지금까지 생산한 제품만 1,400개라고 할 정도로 잇함.

그리고 전 세계적인 브랜드이며, 미국 국민 브랜드.

깐깐한 미국의 인증 절차방식을 통과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

그래서 저도 한 번 믿고 사봤는데요. 내돈내사라서 솔직하게 쓰는 중!

 

 

 

우선 영어로 블라블라 적혀 있습니다. (물 건너 온 게 확실함.)

아연은 미네랄 중 면역 시스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죠.

아연이 부족하면 인체의 면역 체계가 파괴되어 감기도 걸리고

바이러스에도 취약하죠. 그래서 꼭 아연을 챙겨 먹어야 해요.

 

특히 30대 남자 면역에도 좋다는 아연 ♥

오래오래 먹기 위해 250정 아연을 구매했어요.

 

 

유통기한도 길더라고요. 30대 남자 아연 섭취는 나우푸드 말고 

음식으로도 섭취를 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게 굴, 계란이죠.

그런데 그걸 평소에 섭취를 못하신다면 나우푸드 아연으로 고민 해결!!!

 

 

1일 1정씩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를 하시면 돼요.

약 크기는 새끼손톱 크기만 하며, 1정 당 50mg 아연을 섭취하는 꼴

 

제가 30대 남자 아연 2개월 섭취 리얼 후기를 들려드리자면?

우선 효과가 있긴 있어요. 감기 때문에 올봄에 병원 간 적이 없어요.

그런데, 딱히 사정량이 많아지지는 않았어요. 사정력도 딱히...

그냥 몸에 좋은 걸로 먹어야겠어요~ 남자분들 양과 발사 능력(?)에 너무 집착하지 맙시다 :)

 

 

 

저는 이미 250 정이나 되는 아연을 샀기 때문에 먹고 있지만

솔직히 나우푸드 알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그냥 달걀과 굴!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 골고루 먹으면서 면역 증진할 걸 그랬다는 생각을 해요.

 

나우푸드 아연 말고 다른 제품도 제가 구매를 했는데요.

추후 공개해드릴 예정이니 놀러 와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