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우리집

요가매트 추천 :: 시셀 짐매트(+할인코드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관리하는 남자 미스터 찐!

나이 서른으로 접어들면서 몸이 굳어지는 게 

온몸으로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내돈내사 헬스장도 다니는 중인데요.

근력운동만 하면 안된다는 걸 느끼고 스트레칭 시작했어요~

 

 

 

 

 

제가 선택한 요가매트는 바로 시셀 제품인데요.

시셀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서포터즈로 활동을 하고 있다는 사실!!!

(그런데 솔직히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친구에게 소개해줬어요.)

정말 요가 매트 많이 사용해봤는데, 이만한 제품 보지 못했네요.

 

왜 좋은 지 제가 하나하나 설명드릴게요! 

FOLLOW ME~ :)

 

 

 

 

우선, 제목에서 말씀드린 할인코드 20%

절대 어그로 끌었다고 욕하지마세요. 실화입니다!!!

저도 서포터즈 활동하면서 홍보는 해도 사기는 안쳐요~

 

★★ 중요!!! 제일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

20% 할인을 받고 요가매트 구매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하시면 돼요.

https://bit.ly/3aOJEDt

 

 

 

 

보이시나요?

못믿으실 것 같은 분들을 위해 제가 캡처해왔어요.

만약에 20% 할인 안되면 저한테 문의하셔도 돼요!!!

할인 가격에 무이자 할부도 되니까 고민 걱정 놉!

열심히 운동할 생각만 하시면 되겠죠?

 

 

자, 이제 요가매트 추천 이유 갑니다~

 

 

 

 

 

 

우선, 신체에 무리 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안정적인 매트인데요.

다른 일반적 매트에 비해 굉장히 도톰한 게 느껴지시나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폭신폭신 엠보싱이 느껴지는 듯한 느낌이네요.

1.5cm의 두께로 두께감이 어느 정도 있는 매트 좋아하시면 시셀 짐 매트 추천!

 

 

 

 

 

저는 매트를 집에서만 하게 될 줄 알았는데요.

밖에서 들고 다니면서도 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매트 스트랩도 하나 더 주문을 해봤어요.

여기저기 장소 가리지 않고 운동하시고 싶으시면

이 요가매트 추천해요~>. <

 

세탁도 굉장히 쉬워요.

방수가 되기 때문에 티슈로 쓰윽~

또는 샤워기로 샤샤샤~ 그리고 말리셔도 돼요.

(자외선에 말리면 안 돼요~ 녹아내릴지도 모르니 선선한 바람에~)

 

 

 

 

 

운동을 한다고 다 건강해진다?

맞아요. 운동을 하면 건강해지긴 하죠.

하지만 장비빨(?)이란 얘기 들어보셨나요?

요가매트는 장비가 중요한 것 같아요.

신체(전신)와 바로 접촉하는 매트이기 때문에 유해성분에 민감!

 

시셀 짐 매트 같은 경우는 브랜드 가치에 따라

유해성분 테스트까지 모든 걸 완벽하게 끝냈다고 해요.

그래서 다른 싸구려 매트보다 좋은 이유죠.

환경호르몬 득실대는 싸구려보다 값 더 나가도 이게 더 낫겠죠?

20% 할인받으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니까 이용해 보세요 :)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주문 가능한 요가매트입니다. 

폭과 칼라가 선택이 가능하다는 얘기죠.

폭 넓이는 100cm와 60cm로 나눠지는데요.

저는 60cm를 선택해봤어요.

다음에는 100cm 구매를 해야겠어요. 

60cm는 들고 다닐 때 사용하고

100cm는 집에서 편하게 할 때 사용하려고요.

여유롭게 하시려면 100cm 요가매트 추천!!!

(참고로 100cm는 프로페셔널 짐 매트 제품이래요.)

 

 

 

 

 

칼라는 블루, 레드, 그레이로 구성돼 있는데요.

저는 때가 안 탔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그레이~

그런데 생각보다 다른 색상을 해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블루 색상의 요가매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예쁨 ♥)

 

 

 

 

1일 필라텔스 강사님 모셔봤는데요~

사실 동네 주민입니다 ㅎㅎㅎ

저랑 일일 운동 하루 하기러해서 동네 공원에서 만났는데요.

저는 근력 위주의 운동을 요가매트에서 했지만 

자중이는 요가로 기본적인 스트레칭을 했죠.

 

* 시셀 짐 매트는 여러 가지 운동을 할 수 있어요.

다양하게 활용하실 거면 시셀 요가매트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이 요가매트로 홈 트레이닝 열심히 해서

몸짱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헬스장에서 근력 위주로 운동을 하고 

굳은 몸을 스트레칭으로 풀어주려고요.

 

여러분들도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시지고 못하시는데

미리미리 여름맞이 몸매 가꾸기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