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우리집

라이프 익스텐션 마그네슘 :: 불면증에 효과적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가지 못해

굉장히 심기불편러 미스터찐입니다!!!

 

 

 

 

해외에서 날아왔다는 라이프 익스텐션

제가 불면증을 주변에 호소한 적이 많은데요.

그걸 잘 캐치한 우리 사랑이가 선물해주더라고요.

 

 

 

 

라이프익스텐션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브랜드

1980년 설립된 회사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브랜드이자

 

영양 성분에 과학적인 접근 방식을 토대로

좋은 품질과 깨끗한 품질의 제품.

사람들 몸에 즉각적인 반응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데에 중점을 둔 기업!

 

 

 

저는 사실 마그네슘 효과도 몰랐어요.

그냥 눈 떨림이 심각할 때 마그네슘 부족하다

정도로만 있었지 마그네슘 효과로

불면증도 고칠 수가 있다는 건 처음 알았죠.

 

역시 사랑이가 배운 사람이라

좋은 거 이것저것 찾아보고 선물을 해준

라이프 익스텐션 마그네슘!

근데 90알이 되는 어마 무시한 양의 마그네슘.

알고 보니 하루에 3알이나 먹어야 하더라고요.

 

 

 

마그네슘 효과 그리고 좋은 제품 찾다가

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블루보넷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름 빨로 가격이 치솟고

효과는 떨어진다는 얘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라이프 익스텐션이

진짜 효과가 있는지 확실히 알아보기 위해

섭취를 해봤어요. 이왕 먹는 거

제대로 된 마그네슘 효과를 봐야 하니까요.

 

 

 

하루에 3알 권장이지만

저는 캡슐 3개는 무리라고 생각했죠.

종합비타민과 비타민C를 따로 챙겨 먹는데

얘까지 먹으면 괜히 약 중독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우선 처음에는 하루에 한 알씩

그리고 괜찮다 싶으면 두 알씩 늘려보려고요.

 

 

 

그렇게 먹기 시작해본 라이프 익스텐션

 

[뉴로-매그 트레온산 마그네슘 90정]

 

참고로 같은 브랜드라고

다 같은 마그네슘 아니더라고요.

3정당 마그네슘 2000mg이 들어있다고 해요.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마그네슘 효과!!! 그리고 순수 크릴 오일도 함유!

(좋다는 얘기네요~ ㅎㅎ)

 

 

 

식물성 천연 캡슐이라 산화가 빠르다고 해요.

그래서 포장도 정말 꼼꼼하게 되어있어요.

뜯자마자 빨리 섭취를 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입으로 먹어야 하는데

발로 먹게 됐네요 ㅠㅠ 흰 가루가 많아요.

캡슐이라더니 ㅠ 안에서 캡슐이 터진 건지

모르겠는데 뿜어져 나와서 청소가 더 어려웠죠.

 

 

 

캡슐이지만 가루가 많이 날린다는 단점!

하지만 마그네슘 자체는 굉장히 좋은 성분.

특히 트레온산 마그네슘 효과는

두뇌 영양 건강과 연관된 최근 개발된 마그네슘!!!

 

 

 

하루 한 알씩 먹어본 일주일 후의 후기!

 

* 하루에 3-4번 깨던 게 하루에 한 번 깸!

* 잡생각 없이 빨리 잠들게 됨

 

하루에 두 알로 늘리고 나서는

현저하게 눈 떨림도 사라졌답니다~!!

이건 리얼 저의 체감 후기예요!!!

마음에 들어서 또 먹으려고 구매처 보니

쿠팡이 제일 배송 빠르고 저렴하더라고요.

여러분들 위해서 아래에 링크 남깁니다.

https://coupa.ng/bIYABr

 

 

 

*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해주시면,

저는 소정의 이윤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