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입어요_패션/옷장

경량패딩 추천 :: 가성비 좋은 무지 패딩!

728x90
반응형


안 용하십니까!
추운 겨울, 따뜻한 소식 하나 들려드려고 왔어요.
그건 바로 따뜻하게 입으시라고 경량 패딩 추천!

제가 사드릴 수는 없지만 추천은 해드릴 수 있어요 ㅎ
가성비 퀄리티 너무 좋은 무지 패딩 득템 하세요.
다짜고짜 추천하는 건 별로니까
제가 왜 추천을 하는지 한 번 풀어보죠 ㅎㅎ




제가 크리스마스 이벤트 하기 전에 들린 무지!
파르나스몰 매장인데요.
파르나스몰 무지는 단층에 모든 게
알짜베기로 나열돼 있어서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소비자로서 매우 만족스러운 쇼핑 동선~!!

지금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이니
더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놓치지 말고 꼭 한 번 구경 가보세요.



이번에 나온 경량 패딩인데요
기본에 충실한 아주 심플한 라인이죠.
코트 안이나 패딩 안에 입으면 얼마나 따뜻하게요~
여자 경량 패딩과 남자 경량 패딩 둘 다 나왔어요.


경량 패딩이 너무 따뜻해서 땀이 쭉쭉 난다?
그럴 때는 경량 조끼도 있답니다 ㅎㅎ
경량 패딩과 조끼 둘 다 입을 수는 있어요.
(경량 패딩을 한 치수 더 크게 입으면 되거든요.)



무지 경량패딩 추천 드리기 전에
잇템 하나만 더 소개드리고 갈게요.
경량패딩과 함께 입으면 갬성 포텐터지는 템!!
그건 바로 남성 메리노 울 미들 개이지
크루넥 스웨터인데요.
크루넥 스웨터도 꽤나 예쁘고, 터틀넥도 있고~
현재 가격 할인을 하고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색깔 별로 다양하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무지 패딩과 함께 입으면 올겨울은 끝- ㅎㅎ
작년에 패딩 없이 코트로 버텼는데,
추워서 안 되겠더라고요. 이번에는 경량 패딩 공략!



무지의 경량패딩 추천 이유는!
아주 가볍고 부피까지 최소화 가능하다는 점~
출퇴근 시간 대중교통 이용할 때
땀띠날 정도로 히터 빵빵하고 사람 많아서
더울 때가 많죠. 그럴 때 아우터를 벗으면
들고 있기 귀찮고 ㅠ 입고 있자니 너무 덥고 ㅠ
그럴 때는 이렇게 돌돌 말아서 가방 안에 쏘옥!
휴대성 까지 고려한 무지 패딩 매우 만족스럽네요.



경량 패딩은 아저씨들이나 아줌마들만 입는 줄..
알았던 저를 매우 안타깝게 생각을 하고 있어요.
회사 갈 때 막 입기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도 이제 멋 부릴 나이는 아니지만,
멋으로 소화하면 그게 패셔니스타 아니겠습니까~
셔츠나 니트랑 입으니까 오히려 스마트해 보여요.


무지 패딩을 알아봤는데요.
패딩과 또 어울리는 패션 템이 하나 있죠.
그건 바로 패딩 머플러인데요
머플러 보풀 일어나고 코트에 묻는 게 싫으신 분들
또는 따끔거리는 까끌까끌한 머플러가 싫으시면
이 패딩 타입형 머플러는 어떨까요? ㅎㅎ
저는 착용해봤는 게, 새로운 패션 템이라
아직은 거부감이 살짝 있었지만 편하긴 했어요.

 
가볍고 휴대성이 용이하게 만들어 낸 무지 패딩!
편하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경량패딩 추천해요.
다른 곳에 가면 경량 패딩 십만 원 넘는데,
확실히 가성비도 좋고 배로 돈 값을 하는 녀석이에요!!
인정 인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