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저장소/나를위한정보

캠핑용품 파는곳 :: 파르나스몰 니코앤드 감성충만!

728x90
반응형

 

지난 번 들렸던 파르나스몰 니코앤드
너무 늦은 건 아닙니다. 아직 판매하는 캠핑용품
그와 관련해 여러가지 용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심지어 여름 옷 썸머세일로 할인까지 들어간다는 점
지금 구경할 시기로 최적화된 것 같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한 번 다녀와봤는데요.

니코앤드


사고싶은게 너무 많은 거 있죠 ㅠ
열려라 봉인해제 카드~!! 이리 외쳤지만
제가 들고 있던 건 체크카드 ㅎㅎㅎ
캠핑용품 파는곳 가면 무조건 지름신 강림할까봐
특단의 조치로 체크카드만 들고갔죠.

그런데 캠핑용품 판다고 하더니
우산, 필통, 접시, 방수팩 등등 잡화점인가요?
놉! 이 모든 게 캠핑 갈 때 필요한 것들이라는 점 :)



물론 캠핑용품도 판매를 하는데요.
니코앤드 감성에 걸맞는 유니크한 칼라와 디자인!
너무 예쁘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감성
파르나스몰 니코앤드 가면 매일 느끼는 건데,
독특하고 다른데서 볼 수 없는 아이템을 보유!

그래서 흔해빠진 캠핑용품 파는곳보다 훨씬 나아요.
본인만이 가질 수 있는 캠핑용품 골라봅시다~!

니코앤드 텐트


텐트 내부를 구경을 해보면?

아이스박스 / 아이스팩 / 가방 / 웨건
방석 / 매트 / 슬리퍼 / 의자 / 테이블 등등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니코앤드 캠핑용품이라
그냥 대충 디자인이나 로고 박아서 파는 건 줄 알았지
이렇게 전문적으로 타 캠핑용품 파는 곳과 비교해도
지지않을만큼의 퀄리티가 있는 줄은 꿈에도 모름;;;
(니코앤드 비하 아니고 그저 놀랍 ㅎㅎㅎ)


게다가 나와라 가제트~!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만능 템
캠핑에 필요한 취사도구 (도마, 칼, 접시, 컵 등)
그리고 가방이나 레저 활동에 쓰이는 것까지
정말 다양하게 구비돼 있더라고요.

실용성이 약간 의심이 갈 정도로 예쁘고
아기자기해서 가지고 싶은데, 내구성도 좋다고 해요.
만져봐도 튼튼하고, 침낭 같은 경우는 느낌 좋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캠핑용품 중 의자에 앉아봤는데요.
편하면서도 튼튼해서 막 앉기 좋은 것 같았어요 :)

캠핑용품 파는 곳 만약 찾고계시는 분들이라면
우선 파르나스몰 니코앤드부터 가보세요.
할인행사도 많이하고 종류도 많으니 구경할 맛 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