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저장소/나를위한정보

올리브영 아이폰 충전기 GCK 8핀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 정말 화가 나서 쓰게 된 올리브영 아이폰 충전기 후기

 

 

제가 아이폰 구매 후, 1년 넘도록 사용을 했던 정품 아이폰 충전기가 고장 났었죠.

올초의 일이었는데요. 그래서 올초 고장 나자마자 급하게 올리브영 아이폰 충전기를 구매했어요.

제가 신림에 사는데, 신림 포도몰 올리브영이 있거든요. 집 들어가는 길에 구매를 했어요.

 

 

 

케이블만 고장 나서 케이블만 구매를 했어요. 제가 구매한 케이블은 GCK 충전기 8핀짜리인데요.

아이폰 충전기는 무조건 8 핀이죠! 우선 GCK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보고, 올리브영 믿고 구매를 했어요.

 

 

심지어 2.4A 고속 충전 케이블이라고 하더라고요. 
요즘 같은 시대에 고속 충전은 꼭 필요하죠.

저는 아이폰을 손에 달고 살아서 충전이 매일매일 시급해요.

그래서 고속 충전된다는 말에 비싸도 그냥 사버렸어요.

 

 

 

게다가 이 올리브영 아이폰 충전기는 지원해주는 게 많더라고요.

 

1. 고속충전

2. 데이터 전송

3. 줄 꼬임 방지

4. 알루미늄 소재

 

좋은 건 다 가지고 있는 GCK 충전기! 특히 저는 기존 아이폰 충전기가 꺾여서 고장 났기 때문에 

줄 꼬임 방지와 패브릭으로 돼있어서 오래 사용을 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구매했죠.

 

 

 

데이터 전송은 PC와 주고받을 수 있는 데이터 전송 지원을 해준다는 기능.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헤드를 사용한다고 해서 내구성도 좋다고 생각을 했어요.

 

 

 

이 생각을 가지고 구매했던 게 1월 달이었죠. 

그런데 이게 뭔가요 ㅠ 현재 3월 밖에 되지 않았는데...

3개월 사용하지도 못한 채 고장나버린 충전기...

 

 

이번에도 똑같이 케이블이 꺾여서 고장이 난 것 같더라고요. 충전기 케이블만 고장 났으니까요.

오래오래 사용할 거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던 올리브영 아이폰 충전기 ㅠ.ㅠ

그래서 편의점에 달려가서 또 케이블 구매를 해봤는데요. 얘는 얼마나 오래갈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아이폰 배터리처럼 케이블이나 충전기는 소모품도 아닌데, 자주 바꿔야만 해서 불편해요.

GCK 패브릭 충전기 말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영구적 사용 가능한 충전기 누가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아무튼 실망이 큰 올리브영 충전기 후기였습니다.

(그렇다고 이제 사지 않을 것이냐? 그건 또 아닌 게.. 언젠가 얘도 고장 나겠죠...)

누군가 오래가는 충전기 케이블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참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