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입어요_패션/잡화

조카 선물 :: 니코앤드 매장을 찾은 동물 친구들

728x90
반응형

 

어린이날에 조카를 보지 못했지만 조카를 언젠가는 보기 위해!

미리미리 삼촌으로써 조카 선물을 보려고 구경 갔던 파르나스몰 니코앤드 매장!

 

니코앤드 매장은 주로 옷을 사러가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선물을 사보려고 갔었던 것 같아요.

늘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많기 때문이죠.

 

 

이곳이 바로 미스터 찐이 자주 찾는 파르나스몰인데요.

니코앤드 매장뿐만 아니라 다른 매장들도 제가 좋아하는 곳이 많죠.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매장이 몇 군데가 있는데요. 

 

조카 선물이니까 조카의 눈높이에 최대한 맞춰야겠죠?

그래서 찾은 매장인데요. 니코앤드 매장 밖에서 바라만 봐도 대박!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있더라고요. 이 모든 게 그냥 인형이 아니라는 점!

필기도구도 있고요. 팬시 제품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스티커도 있고, 가방도 있고 다양한 감성 제품이 많더라고요.

사실상 조카보다 제가 더 좋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 귀여운 동물친구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니코앤드 시즌인가 봅니다.

니코앤드 매장은 강남, 파르나스몰 등 주로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흔하지 않은 매장! 하지만 가면 무조건 사고 싶은 건 널렸다는 점!

그래서 꼭 파르나스몰 가야만 하는 것 같아요. 

 

 

이번 니코앤드 매장 감성은 귀여운 동물친구들인데요. 

사실상 다양한 특색 있는 컨셉들을 선보였던 니코앤드!

이번에는 정말 평소에 보지 못했던!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감성!

 

미드에서 나올 법한 인형들과 생필품들로 제 눈을 완벽하게 사로잡았죠.

조카 선물로 어떤 게 좋을까 고민을 해봤는데요. 우리 조카는 생각해보니...

동물을 딱히 좋아하는 건 아니었던 것 같아요. 공주님 인형이나 삼촌을 매우 좋아했죠.

 

 

 

그래서 삼촌이 좋아하는 걸 조카 선물로 주면 조카도 좋아하지 않을까?

그래서 결국 제가 좋아하는 팬더나 지브라 중에 고르려고 했는데요.

생각해보니 저는 조카가 8명... 충격적이죠? 사랑하는 막내 조카만 사주면.. 누나들이 ;;;

 

 

 

그래서 조카 선물보다 말고 제 선물을 한 번 줄까 생각했어요.

언제나 니코앤드 매장에는 제가 좋아하는 옷들이 많죠.

제가 저에게 주는 선물이 더 끌려서 조카 선물 포기하고 제 선물을...;;; 이건 안 비밀 ㅋㅋㅋ

 

니코앤드 매장을 찾아온 동물 친구들!

조카님 만나러 가기 전에 하나 사긴 사야 할 것 같은데..

혹시 저랑 같이 가주실 분 계신가요? 선택 장애 있어서 뭐가 좋을지 모르겠어요.

이러다가 그냥 파르나스몰 가서 쿠키 하나 달랑 사 가지고 갈 것 같은 느낌이...;;;

 

아무튼 여러분들 조카 선물하고 싶으시면 파르나스 몰 니코앤드 한 번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