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입어요_패션/잡화

아프리카 안경 :: 남자 선글라스 격하게 할인중!

728x90
반응형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자취남 미스터 찐 :)

 

사실 이제야 도전해보는 게 많은 1인.

원래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고수해왔죠.

그런데 이제는 달라요~ 요즘에 허파에 바람 들어가서 

부쩍 멋에 신경을 쓰죠. 그래서 파르나스몰을 더 자주 가게 돼요.

파르나스몰은 저의 패션 동반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파르나스몰 아프리카 안경 매장

이곳이 바로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아프리카 안경점인데요.

사실 왜 아프리카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봤죠.

 

뜻은 찾아봐도 모르겠더라고요. 

아프리카 안경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하우스 브랜드 및 토탈 브랜드 등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아이웨어를 소개하는 브랜드 ♥

 

 

 

그런데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가격대를 엄청 착하게 판매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여름을 대비해 남자 선글라스 미리 사둘까 생각했죠.

디올, 구찌, 프라다 등 다양한 명품브랜드도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얼 프라다와 구찌입니다.

모두 정품이고요. 심지어 이곳은 구찌 공식 판매처로 다른 곳에 비해 

다양하고 저렴하고 최신 제품을 더 빨리 만나 볼 수가 있다는 점이 좋아요~

역시 파르나스몰 자체가 트렌디하니까 이런 브랜드들만 모아뒀군요 :)

 

 

남자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에는 안경까지 판매를 해요.

다양한 안경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사실 눈이 굉장히 안 좋았었죠.

하지만 그래도 안경을 쓰지 않았어요. 그저 패션일 뿐~ 

심지어 지금은 스마일 라식해서 안경은 거의 안 껴요.

 

 

그런데 아프리카 안경점에서는 예쁜 제품이 너무 많아서 

안경 다시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패션 안경으로요 >.<

동글동글 둥근 안경도 보이고, 각진 안경도 있고, 굉장히 독특하게 생긴 안경까지

 

 

 

저는 굉장히 유니크한 선글라스가 하나 있길래 장착!

착용하는 순간 풉! 저랑 잘 어울리지도 않고 웃기기만 하네요.

그래도 부담 없이 이것저것 남자 선글라스 착용해볼 수 있어서 좋네요 :)

 

 

특히 남녀공용 선글라스, 여성 전용 선글라스, 남자 선글라스 등 

다양하게 분류가 돼 있고, 잘 정리 정돈된 느낌이라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이래서 요즘 아프리카 안경이 뜨나 봅니다 ㅎㅎ

 

 

특히 현재 10%~50%까지 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이럴 때 파르나스몰 아프리카 안경점 들려야 하지 않을까요?

여름뿐만 아니라 요즘엔 자외선이 강해서 사계절 내내 써도 될 듯해요.

 

 

말씀드렸듯이 요즘은 안경도 패션이랍니다.

안경이 안 어울린다고요? 풉! 안경이 안 어울리는 사람이 어딨습니까

본인에게 어울리는 안경을 못 찾았을 뿐! 그리고 안경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래요.

아프리카 가시면 직원분이 얼굴형에 맞게 추천을 잘해주시더라고요.

 

 

선글라스 안경 모두 대박 할인을 하고 있는 아프리카 안경!

파르나스몰 꼭 가보세요. 미리미리 저렴할 때 구매해두는 센스

저는 여러분들을 믿습니다 :)

저도 남자 선글라스 득템 했는데, 찍어서 프사 한 번 바꿔보려고요 ㅎㅎㅎ

 

50% 할인하는 제품으로 겟! 여러분들도 어서 겟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