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살아요_리빙/몸관리

자세교정 방석 :: 코어를 잡아주는 시셀 시핏플러스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제가 이번에 중학교 올라가는 조카가 있어서

열심히 공부를 하라고 자세교정 방석을 알아봤죠.

 

그런데 저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인 시셀~

시셀에서 코어 방석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구매를 해봤는데, 대만족 했어요.

 

 

방석의 색깔은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는데요.

저는 파란색을 선택했답니다.

 

참고로 해당 방석이 자세교정뿐만 아니라

운동효과도 있어서 활동력이 적은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좋다는 걸 보여드리죠!

 

참고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매를 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요!!!

(정가 108,000원 -> 86,400원 구매 가능!!)

 

시셀 싯핏 플러스 (운동방석)

앉아만 있어도 운동이 되는 바른자세 기능성방석

sisselkorea.com

 

** 시셀 방석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도 위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한다면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바른 자세를 잡아준다는 시셀 싯핏 플러스!

 

제가 PT를 받고, 물리치료도 받아보면서

나이가 들수록 척추! 즉, 코어가 중요하다고 많이 느끼고 있는데요.

코러가 단련돼야 좌우 대칭도 맞기 때문인데요.

좌우대칭만 맞아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건

혈액순환, 척추측만증과 라운드 숄더 예방은 물론

물리적으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특히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과 학생들 ㅠ 

현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 ㅠ.ㅠ 

 

앉아있는 시간에 자세가 좋지 못하다면

코어에 확실히 문제가 생기기 마련!!!

 젊을 때 관리를 해야 늙어서 후회를 안한다규용 ㅠ.ㅠ

 

 

 

특히 자세교정 방석이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컴퓨터를 전적으로 의지하는 직장인과

책을 보는 학생들의 구부정한 자세,

그리고 다리를 꼬는 게 습관이 되어버린 사람들 

이런 분들은 코어가 약하기 때문에

좋지 않은 자세가 편하다고 몸이 반응하실 거예요.

 

 

 

그런 문제점들이 오래가다 보면

복근의 힘도 잃어서 점점 살을 지탱하는 복근이 사라져... 배가 나오고

거북목과 척추측만증.. (정말 이건 노답입니다. 키도 작아 보이고 피로도가 상당함)

 

 

 

 

제가 실제로 사용해봤던 자세교정 방석입니다.

 

실제 사용한 지 6개월이 지나서 좀 더럽네요 ;;;

(실제 사용후기니까 믿으셔도 돼요. 일부러 더럽힌 거 아님 ㅋㅋㅋ)

 

 

 

 

 

시셀 싯핏 플러스는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방석이죠.

고압력과 저압력으로 각각 사용이 가능한데요.

 

효과도 다르답니다.

고압력 - 짧은 시간 코어 운동효과를 볼 수 있음

저압력 -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

 

 

 

 

 

왜 시셀 방석인가?

 

시셀은 우선 인체에 무해하기로 유명해요.

스웨덴 국민 브랜드인데요.

한창 국내에서 요가 매트 발암물질 얘기 나올 때

유일하게 시셀의 매트에서 발암물질 '라돈'이 검출되지 않았죠.

그 정도로 인체에 무해한 브랜드라 보시면 돼요.

 

 

 

저만 좋다고 떠드는 게 아니라

실제로 사용 후기도 좋더라고요~

사실 이건 안 보고 구매했는데, 글을 쓰려고 봤더니 좋다고 난리 ㅋㅋ

 

 

 

 

이 방석을 소개할 때 자세교정뿐만 아니라

운동도 된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자세한 건 시셀 공식 유튜브나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시셀 싯핏 플러스 외에 싯핏 오리지널도 있는데요.

업그레이드 버전이 아니라 둘 다 다른 효과를 기대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코어 방석을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사실 이 방석이 과연 정말 자세를 교정해줄까?

의문을 가지고 6개월 동안 앉아봤는데요.

위에 보시는 저 자세! 딱! 저자세로 앉으면 너무 좋아요.

 

약간 흔들흔들한 감이 있어서 처음에는 어색했죠.

하지만 확실히 배에 힘도 들어가고 제 몸 자체가 균형을 잡기 위해

힘이 자연스럽게 들어가더라고요.

아~ 이래서 코어 운동이 되는 자세교정 방석이구나! 깨달았죠 ㅎㅎ

 

 

 

6개월째 사용을 했는데 에어 방석인데도 불구하고

터지지도 않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단, 오래 앉아 있다 보니 ㅠ 더러워짐 ㅠ

그래서 자세교정 방석 커버도 있길래 한 번 구매해보려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20% 할인되는 링크로 자세교정되는 방석 이용해 보세요!

정말 자세가 바로 잡히고 생활이 달라져요 ㅎㅎ

 

 

시셀 싯핏 플러스 (운동방석)

앉아만 있어도 운동이 되는 바른자세 기능성방석

sissel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