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렇게 입어요_패션/옷장

오가닉 코튼 티셔츠 무지 깔끔하고 착한가격!

728x90
반응형

이번에 파르나스몰 갔다가 너무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했어요!

제가 평소 옷에 관심이 매우 많은 편인데요.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딱 저의 눈을 사로잡은 녀석은 무지 티셔츠! 오가닉 코튼 :)

올봄 신상으로 이미 S/S 할인 기간을 가지고 착한 가격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더라고요.

 

파르나스몰 :: 무지(MUJI)


이곳이 바로 파르나스몰 무지! 무지 티셔츠와 셔츠가 바로 눈 앞에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무지 브랜드 감성 자체가 화이트 톤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이유는? 무지(MUJI)는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고 우리 사람을 동시에 생각하는 브랜드. 

친환경적인 소재들로 생필품과 의류 제품들을 만들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지구 환경 파괴를 하지 않는 선에서 만들려고 최대한 노력을 한다고 해요.

 

 

 

그런 곳에서 만든 이번 오가닉 코튼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어요. 

하지만 역시나 제일 미스터 찐의 눈에 들어오는 제품은 화이트 톤의 셔츠들이더라고요. 

제가 캐주얼 코디도 좋아하긴 한데요. 댄디하면서 깔끔한 데일리 룩을 사랑하는 남자이기 때문이죠.

 

 

현재 3월 22일까지 착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오가닉 코튼 제품들. 

기간 한정으로 슈가리스 태블릿 캔디 시리즈도 2+1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이건 아마 3월 14일 화이트데이 기념해서 무지에서 하는 행사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네요.

 

 

 

무지 무지 예쁜 패셔니스타들이 입고 있는 이 옷들~
모두 오가닉 코튼 티셔츠 포함해 오가닉 코튼으로 스트레치 치노 패션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데헷! 돈만 있으면 다 쓸어 갈 것 같은 느낌인데, 아쉽네요.

 

 

제가 실제로 옷을 보기 전에 만져본 오가닉 코튼!

바로 3년 이상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 땅에서 자란 목화!!!
정말 환경을 생각해서 만드는 무지 셔츠 마인드를 담았네요. 뽀송뽀송 너무 부드럽네요~

 

 

그 오가닉 코튼으로 만든 셔츠는 과연 어떨지 제가 한 번 구경해봤죠. 

그런데 뭐야? 흰색만 있는 게 아니네.. 친환경~ 친환경~ 하더니 거짓이었나요?!?!

칼라가 다양한 것 보니 인공색소 아닌가?... 그래서 실제로 찾아봤어요. 폭. 풍. 검. 색.

 

그런데, 천연 색소들을 이용해 염색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무지 착한 브랜드 MUJI ♥

(사실, 일본 불매할 때 근처에도 안갔는데, 옷은 입고 싶은 관계로...;;;)

 

오가닉 코튼 티셔츠 가격 :: 14,900원!!!

 

뭐야? 티셔츠가 저렴하지는 않구먼... 

맞아요. 다른 티셔츠 브랜드의 가격과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하지만 현재 오가닉 코튼 할인기간이라 착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이제는 적립도 되는 거 아시죠? 롯데 포인트 적립이 되더라고요.

역시 일본 브랜드 티 내는 것인가? ㅎㅎㅎ 소비자 입장에서는 합리적 소비가 될 수 있겠네요.

 

 

 

재질도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뽀송뽀송한 느낌이랄까요?

사실 막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고요. 깔끔하고 깨끗한 기분이 들게 만드는 소재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옷이 깔끔하고 예뻐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당장 장바구니 GET!

 

파르나스몰 무지 셔츠 올봄 자주 입게 될 것 같아요 >.<

다음에는 또 어떤 패션 감각으로 쇼핑을 할지 저의 옷장 궁금해지지 않으세요? ㅎㅎㅎ

반응형